공지[전체학년] 코로나 19 감염 시 제출서류 안내
코로나19 확진 시 제출서류 안내드립니다.
학생들은 코로나 확진 시 첨부파일에 포함된 특이사항 보고서를 작성하여 tnwjd0210@ansan.ac.kr로 메일 보내주시면 됩니다.메일보내실때 성명,학번 그리고 현재 기숙사 이용여부를 포함해서 메일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 특이사항 보고서 작성은 우선 학생들은 성명, 나이, 성별, 연락처, 학번, 재학여부를 기입해주시기바랍니다.
추가적으로 양식을 보면 빨간색으로 코로나 검사결과 메세지를 캡쳐해서 붙이라고 나와있습니다.위 빨간색으로 표시된 글자를 지우고 검사결과를 붙여서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격리해제된 학생들은 격리시작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양성확인서 또는 의사진단서를 학과사무실로 제출해주시기바랍니다. (2023.08.31.(목) 확진자부터)
(※격리해제 후 10일이내에 제출서류 미제출 시 출석인정불가)
또한 정부 방역지침 변경에 따라 코로나 19 자가격리 기간은 7일->5일 로 변경되었습니다.
2022.03.03